최종편집 : 2024-05-03 19:35 (금)
시그니처, 미니 3집 'My Little Aurora'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7인 7색 빛나는 비주얼 케미
시그니처, 미니 3집 'My Little Aurora'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7인 7색 빛나는 비주얼 케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4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J9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빛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벨, 세미, 도희, 클로이)는 지난 3일과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My Little Aurora(마이 리틀 오로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단체 포토 속 시그니처는 영롱한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컬러풀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다채로운 헤어 색깔로 과감한 변신을 선보인 가운데 핑크색 헤어의 지원과 보랏빛 헤어의 벨, 빨간 헤어의 도희가 강렬하게 눈길을 끈다.

이어 공개된 개인 포토를 통해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빛을 발했다. 청순함의 결정체 채솔부터 기분 좋은 미소의 지원, 개성 있는 털모자로 패셔너블한 매력을 드러낸 셀린과 도희, 몽환적인 분위기의 벨, 귀여운 비주얼로 돌아온 세미, 시크한 무드의 클로이까지 7인 7색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완성했다.

'My Little Aurora'는 지난 2021년 11월 발매된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 이후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시그니처는 전작 'Dear Diary Moment'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에 전곡을 차트인시키며 한 단계 성장을 증명했다. 

시그니처는 활동을 마친 이후로도 멤버별로 다양한 활약을 펼쳤다. 벨과 클로이는 아리랑 라디오 'Radio'n Us(라디온 어스)'의 '아이돌 리그' 코너 고정 게스트로 합류해 통통 튀는 입담을 발휘했을 뿐만 아니라, 이후 클로이는 DJ로도 발탁돼 글로벌 청취자들과 소통을 펼쳤다. 채솔과 지원은 채널S와 더라이프 예능 '김구라의 라떼9'에 출연해 숨겨진 예능감을 선보였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보 분위기를 스포일러한 시그니처가 남은 티징 콘텐츠를 통해 또 어떤 매력들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시그니처의 세 번째 EP 앨범 'My Little Aurora'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J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