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3:23 (화)
강수지, '호텔급' 자택 욕실 세면대 공개··· 깔끔한 인테리어 꿀팁 전수까지
강수지, '호텔급' 자택 욕실 세면대 공개··· 깔끔한 인테리어 꿀팁 전수까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화면 캡쳐
사진=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방송인 강수지가 고급스러운 욕실 세면대를 공개했다.

4일 강수지는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을 통해 '세면대 깔끔하게 정리하기 어디까지 알아봤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강수지는 "안방의 욕실인데 세면대가 굉장히 좁다. 저는 이사 다닐 때마다 세면대를 구입한다. 요즘 예쁜 세면대가 많다"며 "저는 세면대에 뭔가 함께 올려놓을 수 있는 걸 선호한다. 미국에서 살다 와서 그런지 꽃병도 올려놓고 쾌적하게 할 수 있는 세면대를 원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랍장도 같이 있는 세면대를 40만 원대에 구입했다"며 아담하면서도 앤티크한 분위기의 세면대를 가리켰다. 강수지는 옛날 방식의 수전을 선호한다면서 "미국에서 이민 생활을 했을 때 영감을 받은 것 같다. 학창 시절 때는 뭔가를 스펀지처럼 받아들이지 않나. 이런 수전을 선호한다"고 전했다. 이어 세면대 위 물품은 트레이를 이용해 깔끔하게 정리한다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돼 스위트 홈 느낌이 난다"며 꿀팁을 전했다.

한편, 강수지는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김국진과 연인 사이로 발전, 2018년 결혼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