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몬스타엑스, 신곡 'Beautiful Liar' M/V 티저 공개··· 거부할 수 없는 '뷰티풀 라이어'
몬스타엑스, 신곡 'Beautiful Liar' M/V 티저 공개··· 거부할 수 없는 '뷰티풀 라이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믿듣퍼 장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의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로 시작된다. 화려한 조명이 비치는 공연장 안에서 몬스타엑스는 메인 무대에 올라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또한 속도감 있게 지나가는 장면 속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조금씩 드러나며 정식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영상 말미에 아이엠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이 일부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는다. "거부할 수 없는 Beautiful Liar"라는 가사에는 몬스타엑스만의 치명적인 매력이 함축돼 있어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더한다.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스타일의 곡으로,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 믿고 보는 퍼포먼스를 통해 보다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데뷔 8년간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믿듣퍼 장인'으로서의 대체 불가한 입지를 구축했다. 지난 연말에도 '2022 MMA(2022 멜론뮤직어워드)'와 '2022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고품격 편곡에 맞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을 재증명한 바 있다.

매 무대마다 넘치는 열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몬스타엑스가 신곡 'Beautiful Liar'를 통해 펼칠 퍼포먼스의 정점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REASON'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