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3:23 (화)
유세윤, 일주일 만에 석고대죄?··· 아내 향한 사죄곡 '내 안에' 10일 전격 발표
유세윤, 일주일 만에 석고대죄?··· 아내 향한 사죄곡 '내 안에' 10일 전격 발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9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tudio M-Lab 제공
사진 = Studio M-Lab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개그맨 겸 가수 UV 유세윤이 사죄 태세에 돌입했다.

제작사 Studio M-Lab은 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 안에'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쓰레기봉투를 고이 받들고 현관문 앞에서 인사를 하는 유세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유세윤은 두 손을 가득 모아 기도를 하거나 실성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유세윤은 지난 3일 아내에 대한 서운한 마음을 위트있고 강한 어조로 디스하는 남편의 마음을 담은 곡 'Mother Soccer(마더 사커)(Feat. 수퍼비)'를 발매하며 화제를 모았다. 

'내 안에'는 'Mother Soccer'로 인해 상처받고 화가 나 있을 아내에게 자신이 잘못했다는 미안한 마음을 담은 사죄곡이다. 

Studio M-Lab 측은 "'Mother Soccer' 발매 후 불화를 예견한 유세윤이 가정의 평화와 자신의 안위를 위해 미리 발라드 장르의 곡 '내 안에'를 준비했다"라며 "'내 안에'라는 제목은 '내 아내'를 지칭한다. 이번 발라드곡을 통해 아내에게 용서받을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ㅡ 유세윤의 새 싱글 '내 안에'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Studio M-Lab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