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미스터트롯2' 이대원, 영탁 '한량가' 열창하며 '올하트' 쾌거··· 꽃도령 퍼포먼스에 붐도 '엄지척'
'미스터트롯2' 이대원, 영탁 '한량가' 열창하며 '올하트' 쾌거··· 꽃도령 퍼포먼스에 붐도 '엄지척'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제공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트롯 챔피언’ 이대원이 ‘미스터트롯2’에서 이홍기, 붐 등의 극찬 속에 ‘올하트’ 쾌거를 거뒀다.

이대원은 1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특별판인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편에 화려하게 등장했다.

이날 현역부B에 속한 이대원은 한복을 입고 ‘꽃도령’ 포스를 풍기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 직장부로 출전했던 이대원은 “당시 임영웅이 전 국민의 히어로가 된 것처럼, 저도 트롯계의 챔피언이 되어보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트로트에 더 진실하게 다가가고 싶었다. 그 무대를 증명하고자 다시 한번 ‘미스터트롯’에 도전했다”고 다부진 각오를 내비쳤다.

비장한 눈빛으로 무대에 선 이대원은 영탁의 ‘한량가’를 선보였다. 깔끔한 미성에 능수능란한 표정 연기로 무대를 장악한 그는 부채를 들고 빙빙 도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에도 한 치의 오차 없는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이대원의 무결점 무대에 장윤정, 진성, 현영 등은 감탄의 박수와 함께 ‘올하트’로 화답했다.

황금빛 물결에 감격한 이대원은 이내 눈가가 촉촉해졌다. 이홍기 심사위원은 “현역부답게 여유가 느껴지고 매력이 넘쳤다. 다음 무대가 기대된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붐 역시 “퍼포먼스 협회장으로서 밤새도록 즐기고 싶은 무대였다. 이대원의 파워를 느낄 수 있었다”며 ‘엄지 척’을 했다. 같은 조에 속한 하동근과 천재원, 일민 등도 함께 축하해주면서 이대원의 무대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한편 이대원은 격투기 챔피언 출신 트로트 가수로 ‘챔피언’, ‘오빠집에 놀러와’, ‘원샷’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