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김수오, 영화 '언더 유어 베드' 캐스팅··· 이지훈과 스릴러 호흡
김수오, 영화 '언더 유어 베드' 캐스팅··· 이지훈과 스릴러 호흡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1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터세븐 제공
사진=엔터세븐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김수오가 일본 영화계의 거장 사부(SABU, 다나카 히로유키) 감독의 영화 ‘언더 유어 베드’에 캐스팅됐다.

김수오는 일본 영화감독 사부의 첫 한국영화 ‘언더 유어 베드’에 캐스팅, 지난 12월 크랭크인 후 본격적인 촬영에 임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김수오가 캐스팅에 합류한 영화 ‘언더 유어 베드’는 독특하고 실험적인 기법으로 일본 팬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까지 다수 보유하고 있는 사부 감독의 작품이다. 감독 데뷔작 ‘탄환러너’(1996)가 베를린 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출품된 후 세계적으로 극찬을 받았던 사부 감독인 만큼, 거장과 김수오의 만남에 관심이 드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화 ‘언더 유어 베드’는 한 공간에서 벌어지는 세 인물의 일그러진 관계를 통해 결핍과 집착을 볼 수 있는 서스펜스 스릴러물로, 김수오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배우 이지훈과 스릴 넘치는 연기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부 감독의 천재적 감각과 배우 이지훈, 김수오의 깊이있는 연기력이 총합된 영화 ‘언더 유어 베드’를 향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고조되고 있다.

새 작품으로 찾아갈 김수오는 앞서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악의 꽃’, ‘드라마 스테이지 2021(산부인과로 가는 길)’에서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특유의 분위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인기 드라마 ‘악의 꽃’에서 익살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막내 형사 임호준을 연기하며 기대주로 떠오른 김수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김수오는 영화 ‘언더 유어 베드’ 촬영에 한창이며 배우 최영준, 안두호와 함께 출연하는 연극 ‘마우스트랩’을 통해 바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엔터세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