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3:59 (목)
'맛녀석' 홍윤화, "삼치의 맛? 환승 연애 같아"→ "겨울에 살찌는 건 자연의 섭리" 파워 당당 '폭소'
'맛녀석' 홍윤화, "삼치의 맛? 환승 연애 같아"→ "겨울에 살찌는 건 자연의 섭리" 파워 당당 '폭소'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1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IHQ 제공
사진 = IHQ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맛있는 녀석들' 홍윤화가 삼치의 맛을 환승 연애에 비유해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13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12회에서는 '겨울 제철 음식' 특집으로 꼬막과 삼치 요리를 먹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윤화는 다양한 삼치 요리를 먹으며 "약간 환승 연애 느낌이다. 얘랑 얘도 잘 어울리고, 얘랑 얘도 잘 어울린다. 누구랑 누가 만나느냐에 따라 커플 색이 확 바뀌어 버리니까 뭐가 더 좋은지 따지기가 어렵다"라고 극찬했다. 

이에 유민상이 "남의 연애는 궁금하지 않다. 내 연애도 환승 못하고 있는데"라고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홍윤화는 "삼치도 겨울에 살이 찌는데 우리가 살이 찌는 건 당연한 자연의 섭리다"라고 주장했고, "여름에는 왜 찌느냐?"라는 질문에 "너무 더우니까 스트레스 받아서?"라고 당당하게 답해 나머지 뚱4의 열띤 지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412회는 오늘(13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 = 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