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엘라스트 원준, tvN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확정··· 치명적 귀여움 담당
엘라스트 원준, tvN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 확정··· 치명적 귀여움 담당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26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 멤버 원준이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한다. 

원준은 오는 2월 15일(수)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출연을 확정했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하루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異世界)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 작품이다.

원준은 극 중 아이돌 그룹 ‘이블 보이즈’에서 치명적인 귀여움을 담당하는 막내 티폰 역할을 맡았다. 티폰은 유머 감각과 순발력이 뛰어나 예능에도 강한 면모를 보이지만 하루아침에 톱 아이돌이 돼버린 상황에 혼란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성스러운 아이돌’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된 원준은 개성 넘치는 연기는 물론, 무대와는 또 다른 새롭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안방 1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지난 2020년 엘라스트의 멤버로 데뷔한 원준은 탄탄한 실력과 귀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비주얼 등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MC로도 활약하며 센스 넘치는 입담과 순발력 있는 진행을 보여주는 등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만능돌’로 기대를 받고 있다.

엘라스트는 멤버 승엽의 입대 후 7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2023년에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