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임재현, 오는 29일 새 싱글 '세상에 없는 계절' 발표··· 담백한 보컬로 '컴백'
임재현, 오는 29일 새 싱글 '세상에 없는 계절' 발표··· 담백한 보컬로 '컴백'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2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임재현이 새로운 싱글 ‘세상에 없는 계절’로 활동 기지개를 켠다.

임재현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로칼하이레코즈와 디원미디어를 통해 디지털 싱글 ‘세상에 없는 계절’을 공개, 담백한 보컬로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디지털 싱글 ‘세상에 없는 계절’에는 누구나 겪어봤을 법한 상황에 대한 묘사와, 실제로 노랫말을 읊조리는 화자의 입장에 몰입하게 하는 섬세한 가사가 애절하게 표현됐다. 또 이번 새 싱글은 표면적으로 들었을 때는 절제되어 있지만 내부엔 그동안 담아놨던 감정을 토해내는 듯한 임재현만의 색깔 짙은 보컬이 독보적인 발라드곡이다.

특히 임재현의 새 싱글 ‘세상에 없는 계절’은 2019년 연간 차트 1위를 석권했던 메가히트곡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의 2탄으로, 이어지는 서사가 특징이다.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과 이어지는 가사로 심금을 울릴 신보 ‘세상에 없는 계절’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히트곡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과 ‘조금 취했어’를 선보여왔던 임재현이 이번에는 또 어떠한 사랑이야기로 돌아왔을지 관심이 쏟아지는 중이다.

누구나 공감할만한 가사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몰입도를 더할 임재현의 디지털 싱글 ‘세상에 없는 계절’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