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미자, 이른 아침 퉁퉁 부은 민낯→ 붓기 빼는 꿀팁까지 '대공개'
미자, 이른 아침 퉁퉁 부은 민낯→ 붓기 빼는 꿀팁까지 '대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0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자 인스타그램
사진=미자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메이크업 전후를 공개했다.

1일 미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바로 전 붓기피드 댓글이...450개가 넘다니 부기빼는법, 피부관리법 등등 질문을 엄청나게 많이주셔서 내일 동치미 방송녹화를 앞두고 제가 방송전날 어떤 관리들을 하는지 알려드리고 싶어서 찍어봤어용. 방송생활 이제 10년차가 훌쩍 넘으니
저만의 관리노하우가 많이 있긴한데요. 헷 아낌없이 탈탈 털어봤어예^^!"라는 멘트를 시작으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자는 막 자고 일어 난 듯 민낯과 방송 출연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끝낸 후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1. 전날 수분케어 꼭 충분히 한다! 건조하면 메이크업 다뜨고 안먹거든요. 피부자체를 촉촉하게 만들어놓는게 진짜 중요해요! 꼭 각질제거부터 하고 흡수를 높이는 디바이스로 앰플, 에센스를 충분히 흡수시켜주세용^^ (갈바닉, 이온토 기능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전날 저염식 식사! (칼륨 많은 음식먹기) 중요한 촬영이면 2-3일전부터 저염식합니다. 바나나,고구마,우유,방울토마토 등등이요! (곤약밥을 상추나 마른김에 싸먹기도 해요)ㅜ칼륨이 나트륨을 배출해주는거 아시죠? 너무 저염이라 밋밋할땐 향이 쎈 양파나 샐러리, 쑥갓같은걸 같이먹어요. 3. 얼굴 꾹꾹 혈점마사지+얼굴 스트레칭! 머리(측두근), 쇄골라인까지 풀어주는게 뽀인뜨! 얼굴과 연결돼서 여기도 풀려야 붓기가 쑥빠집니다^^ 그후에 림프마사지와 페이스요가로 붓기안녕! (페이스 요가하면 촬영할때 웃는표정도 그렇고 말할 때도 훨씬 자연스러워져요 필수) 4. 붓기에 좋은 차마시기! 제가 다니는 샵에서 알려주셨는데 요즘 아이돌 붓기차로도 알려졌더라구요^^녹차에 설탕 반스푼, 레몬 쪼륵짜서 텀블러에 넣어 수시로 마시면 얼굴붓기에 꽤 빠르게 효과봅니다^^ 5. 디바이스로 리프팅↑↑얼굴 예뻐보이는게 중요한 일정이라면 전날과 당일아침 필수로 해줍니다. 하고 안하고 화면에서 차이가 크더라구요. 얼굴선 날렵해지고 부기까지 빠지니 일타쌍피!!  6. 잠잘자기! 잠을 너무 못자도 붓고 많이 자도 부으니 6시간 정도만 꿀잠 자려고 노력해요^^잠들기 5시간 전엔 물마시면 안되구요! 베개도 평소보다 높여 머리 높게두고자면 넘 많이 부었다면 응급처방으로 앉아서 자기도 해요"라며 붓기 관리법을 공개했다.

끝으로 "여러가지 관리를 하고있죠?ㅎㅎ처음 결혼해서 제가 이렇게까지 하는걸 보고 남편이 엄청 놀라더라구요. 아나운서 준비할때도 붓기와의 전쟁이었고 나름 미녀 개그우먼으로 활동(?)했다보니 방송전에는 특히 전쟁아닌 전쟁을 하고있어요. 붓고 안붓고 다들 딴사람 되잖아용^^ 이렇게 관리해주면 확실히 탱탱해지는게 관리한 티가 나더라구요^^ 담날 얼굴선도 확연히 다르고요ㅎㅎ 특히 저는 피부과를 거의 안가고 홈케어 마니아인데 뷰티디바이스 쓰는것 강추합니. 자신에게 맞는것 찾아 투자해보세용^^나이들수록 관리 하고안하고 차이가 크더라구요. 다음날 사진찍거나 중요한 일정 있으신분들은 제 꿀팁이 유용하실거에요!!^^ 앞으로도 요런 자잘한 팁들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혹시 또다른 팁이 있으신분들 댓글로 공유해주세용"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미자는 지난해 4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미자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