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조잿빛, 오늘(2일) 새 앨범 'Romance Dawn' 공개··· 천재가 들려주는 '한 편의 아름다운 시'
조잿빛, 오늘(2일) 새 앨범 'Romance Dawn' 공개··· 천재가 들려주는 '한 편의 아름다운 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0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싱어송라이터 조잿빛이 진심을 노래한 새 앨범 ‘Romance Dawn’을 선보인다.

조잿빛은 2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새 앨범 ‘Romance Dawn’을 공개, 흔하지 않은 음악성과 세련된 사운드로 청자 곁으로 돌아온다.

새 앨범 ‘Romance Dawn’에는 한 편의 아름다운 시를 읽는 듯한 가사가 매력적인 ‘Stardust’, ‘무지개를 건너는 우리를 위하여’ 총 2곡이 수록됐다.

총 2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조잿빛 특유의 아름다운 비유법이 강조된 가사와 귓가에 맴도는 밴드 사운드, 그리고 진득하게 가슴을 울리는 조잿빛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청자들이 다양한 해석을 하며 앨범을 감상 할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새 앨범 ‘Romance Dawn’에는 서정적인 가사와 차분한 사운드의 2곡이 담겨 듣는 이로 하여금 무거운 마음을 내려놓게 만드는 것은 물론, 마음을 가라앉히는 힐링 또한 안길 예정이다.

조잿빛의 새 앨범 ‘Romance Dawn’은 2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조잿빛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