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4:17 (화)
노던, 오늘(8일) 아픈 청춘의 목소리 담은 'Give Me A Call' 발표··· 청춘에게 거는 '위로의 Call'
노던, 오늘(8일) 아픈 청춘의 목소리 담은 'Give Me A Call' 발표··· 청춘에게 거는 '위로의 Call'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밴드 노던(Nothern)이 현재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목소리를 대변한다.

노던(황휘연, 김승준, 박오성, 이승배)은 8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Give Me A Call’을 공개, 지쳐있는 청춘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보낸다.

새 싱글 ‘Give Me A Call’은 몽환적 느낌을 더한 얼터너티브 락 장르의 곡으로 감성 밴드, 노던의 리더 황휘연이 작사, 작곡을 도맡아 진정성을 더했다. ‘Give Me A Call’은 허공에 애원하는 듯한 불안한 심정의 가사를 시작으로, 누군가가 본인의 힘듦을 알아주길 바라는 내용이 마음을 울린다.

노던은 이번 싱글 ‘Give Me A Call’을 통해 같은 힘듦을 안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가 하면, 이전과는 분위기가 다른 앨범으로 아픈 청춘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자 한다.  

현 시대 청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자 창설된 밴드 노던이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통해 완성한 신보인 만큼, 듣는 이들의 눈가를 적실 ‘Give Me A Call’에 대한 기대가 높다.

새 디지털 싱글 ‘Give Me A Call’은 8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밴드 노던(Nothern)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Tag
#노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