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3:23 (화)
정동원, 한터뮤직어워즈 포스트 제너레이션상 수상 "할머니 저 상 받았어요!"
정동원, 한터뮤직어워즈 포스트 제너레이션상 수상 "할머니 저 상 받았어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11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정동원이 한터뮤직어워즈에서 포스트 제너레이션상을 수상했다.

정동원이 지난 10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이하 ‘한터뮤직어워즈’)에 참석해 ‘포스트 제너레이션상’을 수상하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포스트 제너레이션상을 수상한 정동원은 “이렇게 상을 받고 이야기를 하는 경험이 많지가 않은데 오늘 이렇게 큰 자리에서 영광스러움을 누릴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이 상을 주신 거 같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 정동원이 되도록 하겠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특히, 정동원은 “오늘 할머니가 졸업식에 잠깐 오셨었는데, 상 받았다고 할머니께 자랑하고 싶다”며 “할머니 상받았다”고 귀여운 자랑을 하며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정동원은 시상식 후 SNS를 통해 깜짝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 정동원은 짙은 보라색 무대의상을 착용, 트로피를 손에 들고 활짝 웃고 있어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스트 제너레이션상을 수상하며 가수로의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정동원이 향후 어떤 행보를 이어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18,19일 수원 ‘음학회’ 공연을 통해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