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3:49 (화)
'모모랜드 해체' 주이, 자필로 전하는 심경··· "6명은 흩어지지만 각자 꿈을 향해 새로운 출발 응원"
'모모랜드 해체' 주이, 자필로 전하는 심경··· "6명은 흩어지지만 각자 꿈을 향해 새로운 출발 응원"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이 인스타그램
사진=주이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해체된 가운데 멤버였던 주이가 자필로 심경을 전했다.

14일 주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모모랜드 주이입니다. 우선 기사로 먼저 접하게 되어 많이 속상했을 우리 메리들에게 너무 미안해요 언제나 응원해 주고 큰 힘이 되어줬던 우리 메리들에게 어떻게 해야 보답을 할 수 있을까 늘 고민해왔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장문의 글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돌이켜보면 부족한 점도 많았고,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그보다 행복한 순간들이 더 가득하게 느껴지는데 우리 메리들도 그런 시간들이었다면 정말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아요. 정말 긴 고심 끝에 저희 모모랜드 6명은 각자 꿈을 향해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며 말을 덧붙였다.

끝으로 "비록 6명이 흩어지지만 언제까지나 저희는 한 팀이고, 언제나 모모랜드 곁을 지켜준 사랑하는 우리 메리들이 그랬듯이 저희도 모모랜드로써 메리들 곁에 항상 함께 할 거예요. 빨리 소식을 전해주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전해주게 돼서 너무 미안하고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모모랜드, 그리고 멤버 각자의 행보도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주이는 지난 2016년 모모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 사랑을 받았다.

이하 주이 자필심경글 전문

안녕하세요. 모모랜드 주이입니다

우선 기사로 먼저 접하게 되어 많이 속상했을 우리 메리들에게 너무 미안해요 언제나 응원해 주고 큰 힘이 되어줬던 우리 메리들에게 어떻게 해야 보답을 할 수 있을까 늘 고민해왔어요.

돌이켜보면 부족한 점도 많았고,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그보다 행복한 순간들이 더 가득하게 느껴지는데 우리 메리들도 그런 시간들이었다면 정말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아요.

정말 긴 고심 끝에 저희 모모랜드 6명은 각자 꿈을 향해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록 6명이 흩어지지만 언제까지나 저희는 한 팀이고,

언제나 모모랜드 곁을 지켜준 사랑하는 우리 메리들이 그랬듯이 저희도 모모랜드로써 메리들 곁에 항상 함께 할 거예요.

빨리 소식을 전해주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전해주게 돼서 너무 미안하고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모모랜드, 그리고 멤버 각자의 행보도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주이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