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신랑수업' 이규한, 조카와 여행 중 '쉬 소동'에 멘붕→ 풀빌라 도착하자마자 소주로 소독
'신랑수업' 이규한, 조카와 여행 중 '쉬 소동'에 멘붕→ 풀빌라 도착하자마자 소주로 소독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카티아조(katiacho) 제공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카티아조(katiacho)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모태범과 이규한이 ‘우당탕탕’ 외조 수업과 육아 수업을 통해 ‘100점 신랑’에 한걸음 더 다가섰다.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1회에서는 임사랑의 화보 촬영장에 응원 차 방문한 모태범 ‘외조의 날’ 모습과, 51개월 조카와 풀빌라 여행을 떠난 이규한의 ‘육아 데이’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출연한 모태범은 “(임)사랑이와 함께 스키여행을 다녀왔다”며 ‘사랑의 동계 훈련’ 근황을 전했다. 이에 한고은도 자연스럽게 “남편과 만난 지 두 달 만에 베트남 다낭으로 첫 여행을 떠났다”며 자신의 결혼 전 밀월여행 스토리를 풀었다. 그러면서 한고은은 “24시간 같이 있다 보니 ‘이 사람과 살 수 있겠다’ 싶었다. 나이가 들어서 연애를 하면 그렇게 많은 생각을 하지 않는다”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밀월여행 토크로 분위기가 후끈해진 가운데, 잠시 후 ‘신랑수업’ 전교 1등(?) 모태범의 ‘외조의 날’ 모습이 펼쳐졌다. 모태범은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카티아조’의 화보 모델로 발탁된 연인 임사랑 응원 차 촬영장을 찾았다. 임사랑은 모태범이 대기실에 등장하자, “제 남자친구 모스위트에요”라며 수줍게 소개해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모태범도 임사랑에게 얼음 팩과 직접 만든 차를 대령하며 외조에 힘썼다.

하지만 모태범은 임사랑이 본격 촬영에 들어가자, 소심한 리액션을 연발해 답답증(?)을 유발했다. 심지어 그는 촬영 중인 임사랑의 모습을 ‘직촬’ 하지 않고 모니터만 찍어 폭소를 안겼다. 모태범이 진땀을 빼고 있던 이때,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아내 김소현의 외조를 하기 위해 같은 촬영장에 등장했다. 그는 아내보다 먼저 대기실에 들어가 가습기, 향초 등을 세심하게 세팅했다. 또한 손준호는 아내가 촬영에 돌입하자 “꽃보다 네가 더 예뻐”라며 화끈한 리액션을 작렬하는가 하면, 웨이브 춤까지 추며 ‘당당 외조’를 선보였다. 이를 쏙 흡수한 모태범은 임사랑이 재촬영에 들어가자, “어? 꽃밖에 없네?”라며 어색함을 날려버리는 리액션에 대성공했다.

이후 네 사람은 쌀국수 집으로 이동, 더블데이트를 즐겼다. 이때 손준호는 꽃다발과 케이크를 들고 나타나 ‘네버엔딩 외조’를 선보였다. 한층 행복해진 김소현은 “준호씨가 사귄 지 이틀 만에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왔다. 저희 엄마가 ‘때가 왔다’며 너무 좋아하셨다”고 러브스토리를 들려줬다. 이에 임사랑 역시 “오늘 걱정됐는데 태범 오빠를 보고 풀렸다. 저에게 참 힘이 되는 사람이다. 100점 만점에 10000점!”이라며 행복해했다. 이로써 모태범의 외조가 보람차게 마무리 된 가운데, 김소현은 “천생연분인 것 같다”며 ‘찌 커플’에게 무한 응원을 보냈다.

다음으로 이규한은 ‘51개월 조카’ 민결이와 함께 한 ‘육아 데이’ 모습을 공개했다. 이규한은 조카와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시작부터 ‘군대 말투’를 작렬해 아이를 울렸다. 급기야 이규한은 조카가 울음을 그치자 “그럼 이제 된 거지?”라며 딱딱하게 물었고, 이를 지켜보던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은 “합의 봐? 진술서도 받지 그랬냐”며 콕 집어 웃음을 안겼다. 잠시 후, 이규한과 조카는 풀빌라에 도착해 짐을 풀었다. 그런데 이때, 이규한은 소주로 레몬소독수를 만들어 아이가 노는 곳을 깔끔하게 소독하는 ‘대반전’으로 모두를 소름 돋게 했다.

이후 이규한은 도미노부터 풍선놀이까지 ‘도장 깨기’ 급으로 실컷 놀아주며 조카와 점점 가까워졌다. 하지만 이때, 조카가 “쉬 마렵다”고 호소해, ‘난이도 상’ 육아 코스의 서막을 알렸다. 결국 이규한은 소변을 누이다가 실수했고, 아이의 옷이 젖는 사태가 벌어졌다. 간신히 사태를 수습한 뒤 이규한은 “그걸(?) 잡아줘야 하더라구요. 제 얼굴에도 튀었어요”라고 하소연해 웃음을 안겼다. 이윽고 누군가가 풀빌라에 방문하며 이규한의 우당탕탕 육아 수업 2차전을 예고해,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끝으로 ‘결혼 15년차’ NEW 멘토 문세윤은 절친한 동료 강재준-최성민과 만나 ‘MZ유부남즈의 일타 수다’ 회동을 가졌다. 문세윤은 절친들과의 대화 중 “28세에 결혼했다”며 ‘결혼 신동설’에 힘을 실었다. 특히 그는 “20년째 아내랑 싸우지도 않고 깨 볶고 있다”며 특급 부부사이를 밝혀 ‘신랑즈’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후 어딘가에 도착한 ‘MZ유부남즈’는 본격적인 정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찌 커플 오랜만의 근황 반가워요”, “한고은-장영란 씨 19금 토크 대폭발”, “손준호-김소현씨 항상 보기 좋은 부부! 외조의 왕 맞음”, “태범씨 갈수록 찐 신랑으로 성장해가네요~ 완전 응원합니다”, “이규한씨 조카한테 무뚝뚝하면서도 따뜻한 게 느껴진다. 많이 웃기도 했지만 괜히 뭉클하기도 한 에피소드였음” 등 뜨거운 피드백을 내놨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카티아조(katiacho)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