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이혼' 아옳이, 다시 한 번 전하는 심경고백··· "더 좋은 사람이 되어가는 과정"
'이혼' 아옳이, 다시 한 번 전하는 심경고백··· "더 좋은 사람이 되어가는 과정"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1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옳이 인스타그램
사진=아옳이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유튜버 아옳이가 이혼 후 다시 한 번 심경을 전했다.

16일 아옳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이혼 영상을 올리며 궁극적으로 전달하고 싶었던 이야기.. 영상에서도 전달했지만 다시 한 번 적어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옳이는 "이 상황을 멋지게 극복해서 내 스토리가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라도 될 수 있다면 내가 겪은 이 모든 일 억울하지 않다. 너무 힘들었지만 그 과정들을 통해서 더 나은 사람이 되었고 아팠던 만큼 같은 상처를 받은 사람들을 더 잘 공감해 줄 수 있고 위로해 줄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말을 덧붙였다.

더불어 "상처를 준 사람을 용서하고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을 이해해 나가는 과정을 거치면서 진정한 용서를 배웠고, 작은 일에 요동함이 없는 사람이 되어 감사하다. 수많은 선택의 순간 앞에서 분노, 원망보다는 사랑을 최선을 다해 선택해왔는데 당시에는 너무 힘들었지만 그렇게 했기에 후회도 없고 주어진 결과에도 감사하다"며 말을 이어갔다.

끝으로 "힘든 시간 가운데에 있는 올라프 친구들도.. 더 좋은 사람이 되어가는 과정이니까 내가 이거 이겨내면 얼마나 마음 큰사람이 돼있을까? 이렇게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너무 걱정하지 않고 너무 아프지 않게 매 순간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 이 마음을 꼭 전달하고 싶었어요. 제 지난 시간들의 결론이에요"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아옳이는 카레이서 서주원과 지난 2018년 결혼했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사진=아옳이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