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8:24 (화)
유민상, 다이어트 콜라 전문가 등극?→ 남녀공학에서 연애 안 했는데 서울대 못 간 이유 '공개'
유민상, 다이어트 콜라 전문가 등극?→ 남녀공학에서 연애 안 했는데 서울대 못 간 이유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이 다이어트 콜라 전문가에 등극할 수 있을까. 

오늘(17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17회에서는 겨울 면 특집에 돌입하는 뚱4(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4는 평양냉면에 이어 탄탄면 먹방을 펼쳤다. 특히 탄탄면을 먹던 유민상이 "집에서 콜라와 다이어트 콜라를 둘 다 마셨는데 이제는 다이어트 콜라가 더 맛있게 느껴진다"면서 "둘 다 마시면 어떤 게 다이어트 콜라인지 알 수 있다"고 자신해 흥미를 높였다. 

이를 들은 문세윤이 "둘 다 마시는 꼴은 못 본다. 하나만 마셔서 맞춰봐라"고 제안했고, 윤민상이 이를 받아들여 모두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 외에도 유민상은 "난 일평생 남녀공학을 다녔다. 합반은 반대다. 연애한다고 공부를 안 한다"고 주장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문세윤이 "연애도 안 했는데 왜 서울대학교를 못 갔는가?"고 타박했고, 유민상이 "그 분위기에서 공부가 되겠는가? 날 가운데 두고 쪽지가 왔다 갔다 했다"고 하소연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417회는 오늘(17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