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허성현, 신곡 'Midnight law'·'HDYF' 음원 일부 첫 공개··· 완성도 높은 더블 싱글로 '기대UP'
허성현, 신곡 'Midnight law'·'HDYF' 음원 일부 첫 공개··· 완성도 높은 더블 싱글로 '기대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래퍼 허성현(Huh)이 완성도 높은 더블 싱글로 돌아온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허성현의 새로운 더블 싱글 'Midnight law (미드나잇 로우)'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번 'Midnight law'에는 ‘Midnight law (Feat. Skinny Brown (스키니 브라운))’와 ‘HDYF (Feat. Hash Swan (해쉬 스완))’ 등 총 2곡의 타이틀곡이 수록된다.

앨범명과 동명의 첫 번째 타이틀곡 ‘Midnight law’는 리드미컬한 멜로디 흐름과 허성현의 미성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In the Midnight law / 오늘은 덮어뒀지 / Call you with my lonely / Oh in Midnight law / 안된다는 걸 알지만 / Call you with my lonely”라는 감성적인 가사는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극한다.

두 번째 타이틀곡 ‘HDYF’는 중독성 강한 비트와 타이트한 래핑이 강렬한 무드를 이끈다. 특히 “Like 어릴 때 식판이 엎어질 듯 펐던 그땔 기억하지 / 시간이 넘 빨라 어느새 집밥이 / 그리워질 정도 but 아직까진 / 끄떡없어 그녀 가락에 Tiffany & Co. / 그러니 쫓긴 것처럼 달렸는데 손에는 채권 / 일하다 보니 야간수당 없이 왔네 개처럼” 등 가사는 앞서 Mnet ‘쇼미더머니11’ 3차 미션에서 먼저 공개된 바 있다.

허성현의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목소리 톤과 라임 배치가 좋아서 계속 듣게 된다”, “음원으로 듣고 싶다”, “음원은 언제 발매되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후 ‘HDYF’의 실제 음원 발매 소식이 전해져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허성현은 ‘Midnight law’의 작사와 작곡, ‘HDYF’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녹였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타이틀곡을 통해 허성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처링 아티스트 Skinny Brown, Hash Swan과 허성현의 색다른 시너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의 지원사격으로 [Midnight law]의 완성도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허성현의 더블 싱글 'Midnight law'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