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이찬원, 첫 정규앨범 'ONE' 지난 20일 발표··· 친환경 디지팩 디자인 직접 참여
이찬원, 첫 정규앨범 'ONE' 지난 20일 발표··· 친환경 디지팩 디자인 직접 참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2%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이찬원이 지난 2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했다. 

총 13곡의 신곡이 수록된 이번 정규앨범 'ONE'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ONE’은 디지팩 Fresh 버전, 디지팩 Vintage 버전, 포토북+CD, 포토북+USB, NFC 등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이 앨범을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도 함께 커질 것으로 기대 중이다.

특히 디지팩의 경우,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이 최소화 되어야 한다는 이찬원의 적극적인 요청에 따라 일반적인 플라스틱 케이스 대신 모든 케이스를 지류의 형태로 구성한 친환경 디지팩으로 만들어졌으며, NFC 앨범도 함께 준비해 조금이나마 환경 문제에 부담을 덜겠다는 이찬원의 의지가 돋보인다.

연인 간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 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 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등의 신곡은 모든 버전별로 동일하게 들어볼 수 있다.

한편, 각각의 버전별로 서로 다른 사진이 수록되어 있으며 포토북 버전의 경우 포토카드, 스티커, 엽서 등의 추가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어 이찬원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2%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