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조성하, '대행사' 빌런→ '청춘월담' 충신까지··· 깊은 연기 내공으로 선보인 명품 열연
조성하, '대행사' 빌런→ '청춘월담' 충신까지··· 깊은 연기 내공으로 선보인 명품 열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tvN 청춘월담 제공
사진=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tvN '청춘월담'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배우 조성하가 극과 극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배우 조성하가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와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활약,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의 일주일을 가득 채우고 있다.

'대행사'에서 역대급 빌런 캐릭터 ‘최창수’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성하는 야망 가득한 최창수를 디테일한 연기로 완성시키며 시청자들을 압도,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최창수 캐릭터로 ‘분노 유발자’에 등극하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tvN 청춘월담 제공
사진=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tvN '청춘월담' 제공

반면 '청춘월담'에서 조성하는 충직하고 올곧은 성정을 가진 좌의정 ‘한중언’ 역으로 열연, 왕에게도 충심으로 간언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한중언 캐릭터를 묵직한 카리스마로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조성하는 '대행사'와 '청춘월담'에서 각각 빌런과 충신으로 활약, 각기 다른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조성하의 깊은 연기 내공으로 완성된 명품 열연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고, 조성하의 등장만으로도 무게감 있는 장면이 완성되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믿고 보는 연기로 ‘열일’ 중인 조성하. 다채로운 캐릭터로 매 작품 굵직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조성하가 '대행사'와 '청춘월담'에서 보여줄 열연과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조성하가 출연 중인 JTBC '대행사'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며, tvN '청춘월담'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tvN '청춘월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