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돈쭐' 챔보, 이쑤시개 낙지 비빔 면치기 미션에 도전··· "이거 어떻게 먹어?" 하소연
'돈쭐' 챔보, 이쑤시개 낙지 비빔 면치기 미션에 도전··· "이거 어떻게 먹어?" 하소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돈쭐내러 왔습니다' 챔보가 이쑤시개로 낙지 비빔 면치기에 도전한다. 

오는 23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 75회에서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한 낙지 보쌈 맛집 사장님과 맞대결을 펼치는 먹피아 조직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스페셜 먹요원으로 합류한 챔보는 제이쓴이 "엄청난 엘리트다"고 운을 떼자 "학교 좀 다녔다.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뉴사우스웨일스 대학교를 나왔고, 서울대학교 교환 학생을 했다. 공인회계사 자격증도 취득했지만 한국을 좋아해서 한국에서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고 설명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챔보는 "한국의 무엇이 그렇게 좋은가?"라는 이영자의 질문에 "한식이다. 매운맛, 칼칼한 맛이 쥑인다"고 사투리로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후 수향, 만리와 함께 첫 번째 팀으로 투입된 챔보는 기대 이상의 먹방으로 이영자, 제이쓴을 흡족하게 만든다. 

이에 위기감을 느낀 사장님이 새롭게 도입된 '복불복 찬스'를 사용, 낙지 비빔면을 먹으려고 하는 챔보에게 5분 동안 이쑤시개만 사용해야 하는 미션을 부여한다. 

갑작스럽게 이쑤시개 면치기를 하게 된 챔보는 "이걸 어떻게 먹어?"라며 하소연하고, 나머지 먹요원들 역시 낭패감 어린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의 걱정을 유발할 예정이다. 

챔보가 과연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오는 23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돈쭐내러 왔습니다' 75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