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스테이씨, 무한 위로·응원 주는 'Teddy Bear'··· 러블리 긍정 에너지 충전 완료
스테이씨, 무한 위로·응원 주는 'Teddy Bear'··· 러블리 긍정 에너지 충전 완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러블리 긍정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 베어)’의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러블리 긍정 에너지로 무장한 ‘틴프레시 히어로’로 변신해 테디베어처럼 든든한 히어로 매력을 보였다. 상큼한 표정과 귀여운 표정을 오가는 등 표정 연기를 더해 무대 몰입도를 높였다.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틴프레시 에너지가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가득 채웠다. 스테이씨는 전원 센터 비주얼에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6인 6색의 개성 있는 보컬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또한 희망과 위안을 주고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Teddy Bear’는 발매 직후 멜론 TOP100에 진입한 후 꾸준한 순위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한 데 이어 현재는 3200만 뷰를 돌파했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스테이씨는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Teddy Bear’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4월 5일에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Teddy Bear’ 일본어 버전을 발표한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