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진격의 언니들' 김호영, 트로트 가수 박군에 뼈아픈 조언→ 한영, 박군에게 국회의원 권한 사연은?!
'진격의 언니들' 김호영, 트로트 가수 박군에 뼈아픈 조언→ 한영, 박군에게 국회의원 권한 사연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S '진격의 언니들' 제공
사진=채널S '진격의 언니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새로운 고민상담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서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이 국회의원 출마를 고민하는 트로트가수 박군과 역대급 남자들을 거쳐온 사연자의 고민해결을 예고했다.

28일 방송될 채널S ‘진격의 언니들(미디어에스-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예고편에는 트로트 가수이자 결혼 1년차로 행복한 신혼을 보내고 있는 박군이 “와이프가 국회의원에 출마하라고…”라며 이색적인 고민을 들고 왔다. 알고 보니 그는 평소 지인들의 경조사를 챙기며 화환까지 보내는 것은 물론, 숙박비·대리비 등 평소에 그들을 대신해서 내는 금액이 많았다. 이에 김호영은 “박군 씨의 마음을 몰라주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라며 뼈아픈 일침을 날렸다.

그리고 이어 흉기로 위협하겠다는 협박까지 받았을 정도로, 위험한 남자들을 거쳤다는 사연자가 등장했다. 사연자의 역대급 고민에 언니들은 분노를 숨기지 못하고 크게 화를 내며 사연자에게 공감했다. 박미선도 “나까지 욕 나올 뻔했다”고 말할 만큼, 언니들의 역대급 분노를 산 사연자의 고민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진격의 언니들'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S '진격의 언니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