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01:03 (수)
리사, 새 싱글 '부탁' MV 티저 오픈··· 앨범 아트워크→ 작사 참여까지
리사, 새 싱글 '부탁' MV 티저 오픈··· 앨범 아트워크→ 작사 참여까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앤디컴퍼니 제공
사진=알앤디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가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24일 오전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사의 새 싱글 ‘부탁’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엔 남녀 커플의 즐거운 한때가 담겼다. 필름 속 두 사람은 연신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촬영하는가 하면,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행복한 분위기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영상 말미 리사는 ‘내가 너를 더 사랑하는 걸 이제야 알겠어’라는 가사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베일을 벗을 완곡에 대한 궁금증도 높였다.

‘부탁’은 리사가 앨범 아트워크를 비롯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한 곡으로, 연인의 시작과 축복을 노래한다. 발라드 히트 메이커 bigguyrobin(빅가이로빈)도 프로듀싱에 함께하며 리사와의 협업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리사는 발매를 앞둔 ‘부탁’에 관해 “복잡하고 바쁜 세상 속에서 각자 살아 나가기 위해 외롭고 고독할 때가 많은 요즘”이라며 “서로 사랑만 하기도 아까운 시간 속에서 상처 주고, 상처받는 마음으로 살기보단 더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았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명품 보컬의 진수를 보여줄 리사의 ‘부탁’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알앤디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