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이수영,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 활약··· 유쾌한 매력에 리액션까지 '풍성'
이수영,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 활약··· 유쾌한 매력에 리액션까지 '풍성'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송 캡쳐
사진 =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송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이수영이 유쾌한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이수영은 19, 26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영은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들었다. 신나는 분위기에선 춤을 추고, 적재적소 능청스러운 멘트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 및 리액션으로 '복면가왕'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수영의 예능감 넘치는 멘트도 돋보였다. 그는 '우승상금' 영기에 대해 "노래를 너무 맛깔스럽게 했다"라고 평했다. 또 '겁없는 하룻강아지' 버블디아에 대해 "순수한 모습이었는데 노래 시작하자마자 끼가 마구 뿜어져 나왔다. 다른 노래를 어떻게 부를지 궁금해졌다"라고 칭찬했다.

버블디아가 자신의 곡 'I Believe'를 부르자 감동받은 이수영은 "너무하다. 나도 천만 조회수 좀 받아보자"며 유쾌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진심을 다한 심사평도 공감대를 만들었다. 그는 '우승 트로피'에 대해 "아이돌 가수 중 한 분일 거라고 생각했다. 더 듣고 싶다"고 평한 뒤 "오빠"라고 덧붙여 큰 웃음을 줬다.

한편, 이수영은 현재 다양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 =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