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3:59 (목)
OCN 드라마 ‘빙의’ OST 다섯 번째 주자 프로듀스48 출신의 ‘나고은’
OCN 드라마 ‘빙의’ OST 다섯 번째 주자 프로듀스48 출신의 ‘나고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03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OCN 수목드라마 ‘빙의’ OST PART5 ‘나고은–날아’가 공개된다.

드라마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와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가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추적 스릴러로 명품 배우들의 열연과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전개로 수많은 호평 속에 방영 중이다.

종합콘텐츠 제작사 RBW의 연습생 ‘나고은’은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하여 투명하고 맑은 음색과 안정감 있는 보컬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으며, 정식 데뷔 전부터 OST에 참여할 만큼의 재능을 보이고 있다.

또한 ‘365일 매일 연습한다’는 의미를 담은 ‘365 Practice’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를 통하여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날아’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편곡이 인상적이며, 나고은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음색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두 주인공의 정신적, 감정적으로 끌어당기는 마음과 고되고 지친 상대를 보듬는 가사를 담아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나고은의 맑고 청량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곡’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빙의' OST PART5 ‘날아’는4월 4일 오후 6시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사진=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