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에어' 벤 애플렉, '필 나이트'로 압도적 존재감··· 개성 넘치는 캐주얼 룩 돋보이는 스틸 전격 공개
'에어' 벤 애플렉, '필 나이트'로 압도적 존재감··· 개성 넘치는 캐주얼 룩 돋보이는 스틸 전격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벤 애플렉이 ‘에어 조던’의 탄생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 '에어'에서 나이키의 혁신을 꿈꾸는 CEO ‘필 나이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매 작품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할리우드 명배우 벤 애플렉이 '에어'에서 세계 최고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창립자인 ‘필 나이트’ 역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에어'는 1984년, 업계 꼴찌 나이키를 최고의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NBA 신인 선수였던 마이클 조던에게 모든 것을 걸었던 게임체인저의 드라마틱한 성공 전략을 그린 영화다.

DC 확장 유니버스(DCEU)의 메인 캐릭터 '배트맨'을 연기하며 원작 코믹스의 '브루스 웨인'을 100% 재현해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벤 애플렉은 영화 '나를 찾아줘', '더 웨이 백',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감독으로 활동한 벤 애플렉은 영화 '아르고'(2012)를 통해 제8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각본부터 연출까지 할리우드 대표 멀티테이너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처럼 뛰어난 필름메이커로써 명성을 높이고 있는 벤 애플렉이 '에어'에서 브랜드의 혁신을 꿈꾸는 나이키의 창립자 ‘필 나이트’ 역할은 물론 연출까지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벤 애플렉은 만년 업계 꼴찌 나이키를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시키고 싶은 야망을 품은 CEO ‘필 나이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전 영화에서 볼 수 없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벤 애플렉이 연기한 ‘필 나이트’는 육상선수를 꿈꾸었을 정도로 스포츠에 진심이었던 인물로 이 꿈을 계기로 작은 트럭에서 운동화를 팔기 시작해 나이키라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기업으로 성장시킨 선망받는 기업인이다. 벤 애플렉은 '에어'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스포츠 웨어와 선글라스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 브랜드의 CEO ‘필 나이트’ 캐릭터를 완전히 새롭게 표현해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영화 '굿 윌 헌팅'(1998)부터 여러 작품을 함께하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맷 데이먼과 '에어'에서 다시 만난 벤 애플렉이 선사할 완벽한 연기 앙상블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높이는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다.

벤 애플렉의 신선함 가득한 인생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에어'는 4월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