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소디엑, 프리데뷔곡 'CALLING' MV 티저 공개! '강렬+화려+그루브' 빠져드는 반전 매력 결정체
소디엑, 프리데뷔곡 'CALLING' MV 티저 공개! '강렬+화려+그루브' 빠져드는 반전 매력 결정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신인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프리 데뷔곡 ‘CALLING’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예열시켰다.

대형 글로벌 그룹 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소디엑의 프리 데뷔곡 ‘CALLING’ 티저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더 렉스를 중심으로 현식, 다빈, 씽, 범수, 웨인 6인의 군무는 다채로운 매력이 중독성 강한 프리 데뷔곡 ‘CALLING’과 완벽한 합을 이루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몽환적인 홍콩의 디즈니랜드를 배경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에서 소디엑은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괴물 신인다운 클래스를 드러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담긴 몽환적인 클로즈업부터 6인의 조화로운 안무와 빛나는 퍼포먼스가 담긴 풀샷까지 판타지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한 번 들으면 잊기 어려운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킬링 포인트 안무 그리고 “Baby I'm calling you”라는 가삿말이 일부 공개돼 ‘CALLING’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케이팝 아이돌 그룹 최초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촬영된 프리 데뷔곡 ‘CALLING’ 뮤직비디오는 조명이 아름다운 메인스트리트, U.S.A., 클래식하고 아름다운 신데렐라 회전목마 그리고 웅장한 매지컬 드림 캐슬을 포함해 디즈니랜드 밤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화면에 담겨져 있다.

기대를 모으는 소디엑의 프리 데뷔곡 ‘CALLING’은 중독성 강하면서도 그루브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곡으로 올 상반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는 괴물 신인이 선사할 색다른 즐거움과 힐링을 만나볼 수 있다. 소디엑은 국내외 유명 매거진 러브콜, 케이팝 매체들의 잇단 호평, 웨이보 2관왕 수상 등 데뷔 전부터 대체 불가한 신인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소디엑의 프리데뷔곡 ‘CALLING’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