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웅남이', 전 국민 피로회복 확실 보장··· 좌충우돌 환상의 코미디 절대 놓칠 수 없다
'웅남이', 전 국민 피로회복 확실 보장··· 좌충우돌 환상의 코미디 절대 놓칠 수 없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3월 22일 개봉하는 영화 '웅남이'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멀티플렉스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 확정 소식을 전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단군 신화를 모티브로 반달 가슴곰 출신 히어로가 된 박성웅의 코믹과 액션 느와르를 넘나드는 1인 2역 연기와 이이경, 염혜란 등 빅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배우들의 찰떡 케미로 기대 받고 있다. 지난 8일 좌충우돌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이후 예비 관객들은 “이건 재미없을 수 없는 팀을 다 넣었네”(CGV 페이스북 이**), “무조건이다!”(CGV 페이스북 정**), “박성웅 주연이면 봐야지!”(CGV 페이스북 공**)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웅남이'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 소식은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웅남이' 티켓 프로모션은 14일(화) 오후 12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을 시작으로 16일(목) 오전 11시 메가박스 ‘빵원티켓’, 17일(금) 오후 2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또한 CGV는 14일(화)에 이어 20일(월)에 또 한번 2차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각 극장별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 국민의 간 건강과 함께 피로 회복을 책임질 코믹 영화 '웅남이'는 3월 22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CJ CGV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