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킹덤, 미니 6집 콘셉트 포토 '꽃, 개화' 공개··· 작렬한 카리스마+몽환+섹시
킹덤, 미니 6집 콘셉트 포토 '꽃, 개화' 공개··· 작렬한 카리스마+몽환+섹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23일 컴백하는 그룹 킹덤(KINGDOM)이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15일 자정 공식 SNS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6. 무진)'의 세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새 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는 지난 7일 공개된 신비로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했던 1차 콘셉트 포토 '빛(Light ver.)', 12일 공개된 순수하면서도 정결한 모습의 '혼(Soul ver.)'에 이어 대미를 장식한 '꽃, 개화(Bloom ver.) 버전이 베일을 벗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 '꽃, 개화'는 벚꽃의 왕국의 신목과 벚꽃의 스토리텔링을 강렬한 비주얼로 구현했다. 특히 '혼', '빛'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발산, 카리스마부터 신비로움, 부드러움까지 다채롭게 펼쳐진 멤버들의 비주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노을 진 석양과 벚꽃이 만개했을 때의 영롱한 붉은 색깔을 배경으로 위용 넘치는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트라이앵글 형태로 밀집한 멤버들은 서로의 간격을 최대한 좁히며 끈끈한 팀워크를 드러냄과 동시에, 홀로 우뚝 서있는 새 앨범 서사의 주인공 무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킹덤은 '7 왕국에서 온 7인의 왕'이라는 그룹 세계관 아래 멤버들의 서사를 순차적으로 앨범에 녹여왔다. 왕의 이름을 뜻하는 일곱 멤버 자체가 킹덤의 기본 세계관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K팝화해 선보이겠다는 기획 의도가 담겼다.

총 8부작 8개의 앨범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를 담아낸다. 새 앨범에서는 '벚꽃의 왕국'의 무진을 중심으로 여섯 번째 이야기를 펼쳐낸다.

한편, 킹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Tag
#킹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