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3:16 (월)
제이세라, 새 싱글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 8일 발매··· 드라마틱한 보컬+독보적 감성
제이세라, 새 싱글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 8일 발매··· 드라마틱한 보컬+독보적 감성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06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이낫코퍼레이션 제공
사진=와이낫코퍼레이션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감성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제이세라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을 발매한다.

신곡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은 늘 외롭게 지내왔던 시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의 간절한 바람과 소중한 믿음이 담긴 곡으로, 제이세라가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깊은 감성의 발라드 넘버다.

쓸쓸한 피아노 연주로 곡은 시작되며, 1절은 힘을 빼고 담백하게, 2절부터는 제이세라 특유의 풍부한 가창력으로 표현한 보컬이 드라마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후렴구의 웅장한 멜로디와 진솔한 노랫말을 풍성한 스트링 라인이 가득 채우며 슬픔의 감성을 배가한다.

특히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나를 사랑하나요 진심인가요/믿어도 되는 건가요/차갑던 시간들만큼 따뜻한 품에 안기어/꿈에 안기어 꿈꿔도 되는 가요/슬픔이 없는 아이처럼’이라는 가사와 제이세라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진한 여운을 안길 전망이다.

이번 신곡은 드라마 OST, 발라드, 성인가요,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감성적인 선율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이세라는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언제나 사랑해’, ‘가슴으로 운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등 고유의 색채가 느껴지는 수많은 곡과 다수의 OST로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제이세라의 새 싱글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와이낫코퍼레이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