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이 꿈을 꾸면, 복권 1등 당첨?' 꿈 해몽은 신통에서, "꿈 해몽 해드립니다"
'이 꿈을 꾸면, 복권 1등 당첨?' 꿈 해몽은 신통에서, "꿈 해몽 해드립니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4.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통 제공
사진=신통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최근에 꾼 꿈 중에 기억에 남는 꿈이 있나요?"

동행복권 1등 당첨자들에게 물어보는 질문 중에 하나다. 1등 당첨자 인터뷰에 따르면, 꿈을 꾸지 않았거나 인분과 관련한 꿈을 꾸었다고 답한 사람이 많았다. 신통에 따르면, 행운을 가져온다고 믿는 인분과 관련한 꿈을 꾼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한다.

신통에서 인분과 관련한 꿈과 해몽 몇 가지를 찾아보았다. 

▶인분통에 빠지는 꿈
남에게 진 빚으로 고통을 받거나 창피를 당할 것이다.
▶ 인분의 냄새를 맡는 꿈
자기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사되나, 남이 하는 행동에 반감을 가질 것이다.
▶수북히 쌓여 있는 인분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자신이 막대한 제물을 마음대로 움직일 것이니, 행동을 조심하라.
▶화장실에서 대변을 치우는 꿈
마음의 근심걱정이 해소되나, 재물에 손실이 있을 수 있다.
▶자신의 인분이 수북이 쌓여 있는 꿈
사업이 안정되며, 번창할 것이다.

우리 조상들은 꿈 해몽을 통해 꿈에 나타난 일을 풀어서 좋고 나쁨을 판단했다. 서양의학에서도 정신분석의 창시자인 프로이트는 '꿈의 해석'이라는 책을 발간하면서 꿈과 무의식을 연결한 바 있으며, 현재 꿈은 심리학과 정신의학 등 병리학적 치료를 위한 연구 대상이기도 한다.

내가 꾼 꿈 해몽을 위해 인터넷을 찾다보면, 꿈 해석 정보가 다르거나 같은 상황이 없는 경우가 많다. 이에 전화운세 상담서비스 앱인 신통이 최근 상황에 따른 1만 3000여개의 꿈 해몽 업데이트하고, 검색기능도 강화했다.

신통은 타로, 사주, 신점, 작명, 관상 전문 선생님들과 방문 없이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 앱으로 회원가입시 분야별 전문 선생님과 무료로 6분상담할 수 있고 가입 후 100일동안 매일 평안부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주, 꿈해몽, 궁합, 연애운, 이름풀이 등 30여개의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신통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