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트리플에스(tripleS), 크리스탈 아이즈 개인 콘셉트 공개 '순백의 美'
트리플에스(tripleS), 크리스탈 아이즈 개인 콘셉트 공개 '순백의 美'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KR)ystal Eyes(크리스탈 아이즈)가 아름답게 빛났다.

모드하우스는 21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KR)ystal Eyes 김채연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했다. 김수민을 시작으로 이지우, 윤서연, 김채연까지. +(KR)ystal Eyes의 네 멤버는 각각의 개성을 머금은 콘셉트 포토로 새로운 디멘션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특히 +(KR)ystal Eyes는 앞서 활동에 임했던 Acid Angel from과는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순백의 드레스를 통해 감각적으로 완성한 콘셉트 포토는 +(KR)ystal Eyes만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머금었고, 벌써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KR)ystal Eyes는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 트리플에스의 첫 '그래비티'로 탄생한 '디멘션'이다. 윤서연과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가 팬들의 선택을 받아 +(KR)ystal Eyes를 완성했다.

당시 탄생한 첫 '디멘션' Acid Angel from이 지난해 데뷔해 성황리에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KR)ystal Eyes가 그 배턴을 이어받아 '웨이브(WAV, 팬덤명)'를 만날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 중이다.

모드하우스는 향후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를 통해 +(KR)ystal Eyes의 또 다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 아울러 트리플에스의 시그니처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로도 '웨이브'와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