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12:06 (목)
'1박 2일' 연정훈, 저녁 식사 사수하기 위한 지식 테스트··· 한가인과 전화 통화
'1박 2일' 연정훈, 저녁 식사 사수하기 위한 지식 테스트··· 한가인과 전화 통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5.0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제공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1박 2일’ 연정훈의 가족들이 저녁 식사 사수를 위해 총출동한다. 

7일(오늘)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운수 좋은 날’에서는 저녁 식사를 사수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지식 테스트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저녁 식사 메뉴를 사수하기 위해 각 메뉴별로 나눠진 퀴즈 정답 맞히기에 나선다. 아침 식사 이후 공복인 멤버들은 배고픔을 드러내며 음식에 대한 욕구를 강하게 드러내는데. 

전원 정답을 맞혀야 성공인 상황에서 제작진의 넓은 배려(?)로 지인 전화 찬스 3회가 주어지는 등 흥미진진한 저녁 식사 복불복을 예고한다. 난이도 최상부터 최하까지 메뉴 수준에 맞는 문제가 제공되고 멤버들은 이를 맞춰 음식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연정훈의 그녀 한가인과 전화 통화를 해 찬스를 얻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형수님 즉 한가인 찬스로 멤버들은 먹고 싶은 음식을 사수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연정훈은 한가인에 이어 딸을 자랑하며 딸바보 다운 모습을 여과 없이 드러낸다. 저녁 식사 복불복으로 과학 문제가 나오자 연정훈은 “우리 딸이 다 아는데”라며 딸을 자랑하는가 하면 딸에게 전화까지 걸어 찬스를 사용한다. 8살인 딸에게 지식 질문을 하는 이들의 모습에서 얼만큼 저녁 식사에 간절한지 느낄 수 있게 한다. 

멤버들이 과연 연정훈의 가족들에게 최상의 찬스를 사용한 상황에서 먹고 싶은 저녁 식사 메뉴를 사수할 수 있을지 7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