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영화 '라방' 박성웅·박선호·김희정, 라이브 추격전 "내 여친이 몰카 라이브 방송에 갇혔다!"
영화 '라방' 박성웅·박선호·김희정, 라이브 추격전 "내 여친이 몰카 라이브 방송에 갇혔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5.1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라방' 제공
사진=영화 '라방'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박성웅과 박선호, 김희정의 신선하고 긴장감 넘치는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전 <라방>이 다가오는 6월 개봉을 확정하며, 궁금증을 폭발시키는 강렬한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방>은 프리랜서 PD 동주가 우연히 받은 링크에서 여자친구의 모습이 생중계 되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방송 속 정체불명의 ‘젠틀맨’과 필사적인 대결을 펼치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극.

공개된 <라방> 1차 포스터는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아티스트 콜렉터 ‘젠틀맨’의 압도적인 모습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내 여친이 몰카 라이브 방송에 갇혔다!”라는 아찔한 공포를 자극하는 카피는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배경으로 깔린 실시간 라이브 대화창의 댓글들은 숨 막히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전을 예고하며 <라방>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라방>은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배우 박성웅의 스페셜한 변신이 눈에 띈다. 그는 <라방>에서 몰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정체불명의 아티스트 콜렉터 '젠틀맨’ 역을 맡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캐릭터의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가면 속에 얼굴을 숨겨도 서늘한 카리스마를 그대로 드러내 명품 배우의 진가를 보여주며 스크린을 긴장감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또한,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젠틀맨’과 필사의 대결을 펼치는 아이디 486 ‘동주’ 역은 박선호가 맡았다. 박선호는 드라마 ‘루갈’, ‘최고의 치킨’, 영화 ‘챔피언’,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차세대 배우로, <라방>에서 인터넷 라이브 방송에 생중계되며 위기에 빠진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사투를 펼치는 ‘동주’ 역을 맡아 스크린을 압도하는 새로운 면모를 선사한다. 여기에 영화 ‘부기나이트’, 드라마 ‘스폰서’ 등의 작품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김희정이 위기에 빠진 ‘동주’의 여자친구 ‘수진’ 역을 맡았다. 김희정은 <라방>을 통해 자신도 모르게 ‘젠틀맨’의 몰카 라이브 방송의 희생양이 되어 위기에 처한 ‘수진’ 역을 맡아 관객들의 심장을 졸이게 할 예정이다.

강렬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한 박성웅, 박선호, 김희정의 숨 막히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전 <라방>은 6월에 개봉한다.

[사진=영화 '라방'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