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김태희X임지연 '마당이 있는 집', 메인 예고편 공개··· "파볼까요 한 번? 끝까지?"
김태희X임지연 '마당이 있는 집', 메인 예고편 공개··· "파볼까요 한 번? 끝까지?"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6.08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KT스튜디오지니 제공
영상=KT스튜디오지니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지니 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 측이 강렬한 분위기를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김태희와 임지연이 마당 속에 묻혀 있는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마당이 있는 집'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시작은 지독한 악취였어"라는 주인공 주란(김태희)의 한마디로 시작된 예고 영상은 완벽해 보이는 주란의 가정에 싹튼 섬뜩한 의심, 그런 주란을 뒤흔드는 상은(임지연)의 등장, 진실과 마주하기 위한 두 여자의 위태로운 동행을 지나 위기를 맞이하는 두 가정의 모습까지 걷잡을 수 없이 내달리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상은은 남편의 가스라이팅을 의심하기 시작한 주란에게 "당신 아무것도 모르지? 당신 남편이 내 남편을 죽였어"라고 쏘아붙이며 완벽하다고 믿고 있던 주란의 가정을 한순간에 공포의 구렁텅이로 떨어뜨린다. 이와 함께 재호(김성오)의 섬뜩한 표정, 주란을 협박하는 윤범(최재림), 공포에 질린 주란과 상은의 모습들이 쉴 새 없이 휘몰아치며 숨막히는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모든 게 정반대인 두 여자, 주란과 상은의 위태로운 동행이 예고돼 흥미를 자극한다. "도와달라"는 주란과 "감당할 자신은 있냐"는 상은은 비밀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간다. 영상 말미에는 마치 광기에 사로잡힌 것처럼 진실을 향해 발버둥치는 두 여자의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예고 영상은 "파볼까요 한 번? 끝까지?"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끝을 맺어, 마당에 묻혀 있는 비밀을 끄집어올리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두 여자의 행보와 이들이 마주하게 될 하나의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첫 방송된다.

[영상=KT스튜디오지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