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스테이씨 아이사∙윤, 코스메틱 모델 발탁··· 신선한 활력 불어넣을 '완벽 투샷'
스테이씨 아이사∙윤, 코스메틱 모델 발탁··· 신선한 활력 불어넣을 '완벽 투샷'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6.1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디힐 제공
사진=메디힐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코스메틱 브랜드의 새 얼굴로 활약한다.

16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 아이사와 윤이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더모스킨케어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광고 이미지 속 아이사와 윤은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은 맑고 산뜻한 감성을 한껏 발휘하며 눈길을 끌었다. 메디힐의 더모스킨케어 라인 모델로 발탁된 아이사와 윤의 기분 좋은 에너지가 고객과 팬층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브랜드의 신뢰감을 한층 높였다.

사진=메디힐 제공
사진=메디힐 제공

깨끗하고 맑은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의 새 얼굴로 활약하게 될 아이사와 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브랜드의 신선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완성도 높게 소화하며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독보적 틴프레시 컬러와 당찬 에너지로 전 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매 활동 리즈를 경신하고 있는 스테이씨는 해당 브랜드와 함께 밝고 청량한 이미지부터 키치한 무드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사와 윤이 속한 스테이씨는 최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4억 회를 돌파하며 '4세대 틴프레시 대표 걸그룹'으로 입지를 굳히고, 오는 8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사진=메디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