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영화 '밀수' 김혜수, 이 구역의 마이웨이 조춘자로 변신 '야생마 같은 매력'
영화 '밀수' 김혜수, 이 구역의 마이웨이 조춘자로 변신 '야생마 같은 매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6.2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밀수' 제공
사진=영화 '밀수'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김혜수가 영화 <밀수>에서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사진=영화 '밀수' 제공
사진=영화 '밀수' 제공

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작품의 완성도와 깊이를 더해온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혜수가 <밀수> 에서 성공을 꿈꾸며 밀수판에 뛰어든 ‘조춘자’ 역으로 변신했다. 김혜수가 소화한 ‘조춘자’는 열 네 살에 식모살이부터 시작해 돈이 되고, 자신의 몸을 지킬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하는 인물로, 수년 만에 자신의 고향 군천으로 다시 돌아와 승부수를 던질 제안을 한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전혀 다른 인물인 것처럼 파격적인 대비를 보여주는 모습과 함께 마치 관객들을 1970년대로 안내하는 듯한 김혜수의 인물과 일체 된 연기를 확인할 수 있다.

그간 드라마, 액션, 스릴러, 코미디 등 시대와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언제나 독보적인 연기를 보여온 김혜수는 또 한번의 경계를 뛰어넘어 그간 보지 못 했던 날것의 연기로 조춘자를 소화해내며 극을 이끌 예정이다. <밀수> 기획 단계부터 ‘조춘자’의 캐스팅으로 오직 김혜수를 떠올렸다는 류승완 감독 역시 “김혜수 배우의 모든 매력을 담아낸 캐릭터로 탄생시키고자 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류승완 감독에 대한 신뢰감을 바탕으로 모든 매력을 집대성한 캐릭터 ‘조춘자’로 돌아오는 김혜수는 때로는 단호한 카리스마를, 때로는 물 흐르듯 유연한 대처를 보여주며 관객들을 다시 한 번 놀라게 만들 인생 캐릭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사진=영화 '밀수' 제공
사진=영화 '밀수' 제공

한편, 배우 김혜수의 새로운 도전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밀수>는 7월 26일(수) 개봉한다.

[사진=영화 '밀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