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류승룡X한효주X조인성X고윤정, '무빙' 티저 예고편 공개··· "조금 다르고 특별할 뿐이야"
류승룡X한효주X조인성X고윤정, '무빙' 티저 예고편 공개··· "조금 다르고 특별할 뿐이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6.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영상=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하늘을 나는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봉석'(이정하)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언뜻 보면 바닥에 누워 평범하게 잠들어 있는 듯 보이지만, 자신의 방 천장에 붙어 곤히 잠을 자고 있는 반전 가득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봉석'과 '희수'(고윤정)가 나누는 "다르다고? 이상한 게 아니고?", "뭐가 이상해? 특별한 거 아니야?"라는 대화에서 숨겨진 특별한 능력을 지닌 평범한 사람들의 초능력 그 이상의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또한 강인한 눈빛의 '주원'(류승룡)을 시작으로, '미현'(한효주), '두식'(조인성), '계도'(차태현), '프랭크'(류승범), '재만'(김성균), '봉석'(이정하), '희수'(고윤정), '강훈'(김도훈)까지 주요 캐릭터들이 연이어 등장, 그동안 공개된 적 없던 '무빙' 속 캐릭터들의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끝으로 "너 이상하지 않아. 조금 다르고 특별할 뿐이야"라는 '희수'의 결연한 대사와 함께 모든 배우들의 이름이 다시 한번 등장하며 전 세계 기대작 '무빙'의 거대한 서막을 알린다.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오는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이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