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신혜선X안보현, '이생잘' 3화 예고편 공개··· '반지음 입덕부정기 시작'
신혜선X안보현, '이생잘' 3화 예고편 공개··· '반지음 입덕부정기 시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6.2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측은 24일 신혜선을 향한 안보현의 입덕부정기를 담은 3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보현(문서하)은 "왜 이 여자만 보면 자꾸 누나 생각이 나는 걸까?"라며 의아해했다. 어디서 본 듯 익숙한 호기심을 느끼던 신혜선(반지음)이 첫사랑과 겹쳐 보이기 시작한 것. 앞서 안보현은 느닷없이 자신의 인생에 끼어든 신혜선으로 인해 곤혹스러워했다. 첫 만남부터 "저랑 사귀실래요?", "나랑 결혼하자"라며 다짜고짜 고백하는 신혜선의 당돌한 매력에 당황하면서도 신혜선을 향한 호기심 또한 더욱 커진다. 무엇보다 안보현은 신혜선이 방황하던 시절 본인이 만났던 특별한 인연이라는 것을 알게 된 상황.

이처럼 철벽을 칠수록 신혜선의 개미지옥 마력이 더욱 강력해질 것을 예고한 가운데 안보현은 신혜선에게서 환생한 첫사랑을 발견할 수 있을지, 안보현의 입덕부정기 시작이 그려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3회 방송에 벌써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로, 24일 3회가 방송한다.

[영상=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