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6 13:35 (월)
'전참시' 이국주, 9라걸즈와 산더미 삼겹살 대환장 먹방 파티··· '먹방 본능 ON'
'전참시' 이국주, 9라걸즈와 산더미 삼겹살 대환장 먹방 파티··· '먹방 본능 ON'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6.24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야심차게 준비한 오픈식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진다.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53회에서는 이국주가 '9라걸즈' 멤버들의 먹방 본능을 깨운다.

이날 방송에서 유병재 어머니표 양념게장과 열무국수로 허기를 채운 '9라걸즈'와 유병재, 이상수 매니저는 국주 하우스 발코니에서 '○○ ○○ 오픈식'을 진행한다.

이국주는 오픈식을 기념하며 '9라걸즈' 맞춤 대용량 식사들을 대대적으로 준비한다. 특히 인당 3kg씩 무려 9kg의 대패삼겹살을 준비해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9라걸즈' 멤버들을 위해 1인 1개 소맥 타워 디스펜서까지 준비하는 등 보기만 해도 배부른 비주얼을 선사한다.

'9라걸즈'의 멤버 신기루, 이국주, 풍자는 각자만의 취향으로 제조한 황금비율 술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3인 3색으로 제조한 술과 함께 건배사를 마친 이들은 본격적으로 삼겹살 먹방을 시작, '9라걸즈' 멤버들은 네버 엔딩 고기 먹방으로 참견인들의 침샘을 자극한다고.

삼겹살로 배를 채운 이국주는 주꾸미에 이어 'K-디저트'라며 상상도 못할 후식(?)을 내놓아 유일한 '9XS' 입 짧은 유병재는 남다른 먹방 텐션에 고개를 내저었다고 하는데. 한편, '9라걸즈'는 기세를 몰아 라면까지 싹싹 비워내는 등 음식 앞에서 지칠 줄 모르는 '먹방 퀸'들 다운 면모로 화룡점정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보는 것만으로 배부르게 만드는'9라걸즈'의 네버엔딩 먹방은 24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