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이천수, "밭에서 채소 따와라" 송종국 지시에 '질색'··· 찐친 케미 최고 시청률 6.0%
이천수, "밭에서 채소 따와라" 송종국 지시에 '질색'··· 찐친 케미 최고 시청률 6.0%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0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공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9일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시청률이 전국 기준 4.8%를 기록했다.

밭에서 채소를 따오라는 송종국의 말에 과거 고흥에서의 밭일을 떠올리는 이천수의 모습이 6.0%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아내 심하은 없이 독박 육아를 하게 된 이천수는 송종국, 송지욱 부자를 찾아갔다. 오랜만에 본업 모드에 돌입한 이천수는 축구선수를 꿈꾸는 송지욱을 열정적으로 지도하는가 하면, 송종국과는 킥 대결을 펼치며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냈다. 

또 송종국은 2년째 거주 중이라는 캠핑카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천수는 "진짜 여기서 요리하고 지내냐"고 물었고, 송종국은 "다 된다. 맛있는 거 해 줄 테니 아이들과 채소를 따 와라"라고 답했다.

이에 이천수는 과거 장모님을 돕기 위해 고흥에 찾아가 고구마밭, 고추밭, 유자 농장까지 끝없는 일지옥에 빠졌던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며 질색했다. 특히 송종국에게 "(얼굴은) 주상복합처럼 생겨서 왜 그러냐"고 투덜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아이들에게 채소 따기를 맡긴 채 송종국과 이천수는 요리 준비를 시작했다. 분주하게 움직이던 송종국은 이천수에게 "너 그냥 앉아 있을 거지?" "널 좋아하는 이유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싹수가 없어서"라고 돌직구를 날려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