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6 13:35 (월)
권은비, 화보 속 빠져드는 눈빛··· '톱+쇼츠' 파격 스타일링 찰떡 소화
권은비, 화보 속 빠져드는 눈빛··· '톱+쇼츠' 파격 스타일링 찰떡 소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권은비가 화보를 통해 매혹적인 여신 자태를 뽐냈다.

에스콰이어는 지난 17일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심플한 배경 속 여신 자태를 뽐내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권은비는 긴 생머리에 톱과 쇼츠, 롱 부츠를 매치한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짙은 메이크업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자아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또 다른 컷에서 권은비는 블랙 톱에 블랙 데님 팬츠를 매치한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권은비의 화려한 이목구비와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 특유의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어우러진 완벽한 화보가 명실상부 '화보 장인'의 위엄을 재차 실감하게 했다.

권은비의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는 에스콰이어 8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달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 출연한 권은비는 '핫 서머퀸', '역주행 아이콘' 등의 수식어로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