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쇼킹나이트' 코요태, 김종민·빽가 "신지가 아프면 오셔서 무대를 같이 해달라"
'쇼킹나이트' 코요태, 김종민·빽가 "신지가 아프면 오셔서 무대를 같이 해달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쇼킹나이트' 방송화면 캡처
사진=MBN '쇼킹나이트'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코요태가 금요일 밤을 뜨겁게 불태웠다.

코요태는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N ‘쇼킹나이트’에서 심사위원인 쇼킹메이커로 대활약을 펼쳤다.

‘쇼킹나이트’에서 코요태는 화려한 오프닝으로 최정상 혼성그룹의 존재감을 발휘하는가 하면, 등장부터 Y2K 감성을 불러일으켜 큰 환호성을 자아냈다. 심사위원으로 자리한 신지와 김종민, 빽가는 끼가 충만한 참가자들의 댄스 무대를 보며 다양한 심사평을 내놓아 재미를 배가시켰다.

1라운드에서 슬러시 팀이 2002년 당시 레전드였던 코요태의 ‘비몽’ 무대를 선보이자, 신지는 “제가 2002년에 22살이었는데, 그 때의 저를 보는 것 같다. 목소리가 시원시원하게 나오는 거까지 똑같다”라고 극찬했다. 이에 김종민과 빽가도 “신지가 아프면 오셔서 무대를 같이 해달라”라며 섭외에 나서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쿵따리 샤바라’를 택한 장군의 아들 팀과 ‘난 괜찮아’ 무대를 준비한 권자매의 대결이 이어지자 빽가는 “이걸 한다고?”라며 쟁쟁한 선곡에 혀를 내둘렀다. 코요태는 실력과 끼 모두 완벽한 참가자들에게 리스펙을 보내는가 하면, 따뜻한 피드백으로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이처럼 ‘쇼킹나이트’ 첫 방송부터 깔끔한 심사평은 물론 예능감까지 챙긴 코요태는 앞으로도 ‘쇼킹나이트’의 심사위원으로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2000년대 초반의 감성을 재소환한 코요태의 등장에 다음주를 기다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한편, 코요태는 최근 신곡 ‘바람’을 발매, 다양한 예능으로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사진=MBN '쇼킹나이트'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