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살림남'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잡은 후 얌전해졌다, 겸손까지!" 가족 증언에 폭소
'살림남'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잡은 후 얌전해졌다, 겸손까지!" 가족 증언에 폭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3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살림남'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살림남'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시청률은 전국 기준 4.8%를 기록했다. 특히 이천수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뒤 쏟아지는 관심이 부담스럽다고 고백한 장면이 6.1%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최근 음주 뺑소니범을 잡아 화제가 된 이천수를 위해 가족들이 총출동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열었다. 잠에서 깨자마자 가족들의 축하를 받은 이천수는 얼떨떨해하면서도 "밥이나 먹자"라며 민망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식사 자리 화두는 역시나 음주 뺑소니범과의 추격전이었고, 이천수는 사건 이후 다친 다리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었다. 이천수는 "진짜 그날 너무 아파서 못 걸으니까 휠체어를 타고 갔다" "반깁스를 해야 한다는 의사의 말은 듣지 않았다"라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함께 있던 매니저 또한 "반깁스 하면 사람들이 일부러 했다고 하니까 하지 말라"며 만류했다고.

"사건 이후 행동이 되게 얌전해지는 건 있다"는 이천수의 말에 딸 주은 또한 아빠 말투가 유달리 상냥해졌다고 증언했고, "엄마 얼마나 갈까? 오래 가야 할 텐데"라고 걱정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족들과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던 이천수는 "나 아니었으면 다른 사람들도 분명히 그렇게 했을 거다. 누군가 하고 있으니 안 나간 걸 거다. 지금 행복하고 감사한데 민망함이 가장 컸다"고 고백했다.

이 가운데 주은은 '자랑스러운 아빠상'을 직접 준비해 이천수를 감동케 했다. 특히 주은은 큰 결심을 한 듯 망설이면서도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 선물인 볼 뽀뽀를 선사했고, 이천수는 "지금까지 받은 상 중에 최고"라며 기뻐했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사진=KBS2 '살림남'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