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피원하모니, 10월 첫 오프라인 팬미팅 개최··· 피스와 함께 즐기는 공연
피원하모니, 10월 첫 오프라인 팬미팅 개최··· 피스와 함께 즐기는 공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1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첫 오프라인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P1Harmony FAN MEETING ‘P1uspace H : N Z GO!’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의 상세 내용을 안내했다.

‘P1uspace H : N Z GO!’는 피원하모니의 첫 오프라인 팬미팅으로, 오는 10월 21일~22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놀자 GO!’를 알파벳으로 표현한 공연명 ‘N Z GO!’처럼 피원하모니와 피스(P1ece∙팬덤명)가 함께 즐기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번 팬미팅은 피원하모니의 화려한 무대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들로 채워진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2021년 두 차례 온라인 팬미팅을 열고 팬들의 안방을 뜨겁게 달궜던 바. 이번 첫 오프라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서 피원하모니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블루 계열의 스포티룩을 소화한 피원하모니는 편안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2023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1ONEER’로 올해 미국, 캐나다, 중남미에 이어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다. 또한 오세아니아, 유럽에서 공연 예정이며 총 37개 도시를 순회하며 대규모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