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비비업, 데뷔곡 'Locked On' MV 티저 공개··· '키치+힙' 에너지 폭발
비비업, 데뷔곡 'Locked On' MV 티저 공개··· '키치+힙' 에너지 폭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3.31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egoENT 제공, 비하인드DB
영상=egoENT 제공, 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비비업(VVUP, 현희, 킴, 팬, 수연)이 데뷔곡 'Locked On(락던)'으로 키치하면서도 힙한 에너지를 전한다.

비비업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Locked 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교실을 배경으로 비비업이 등장, 이내 교내에 '탤런트 쇼' 개최 소식이 공지된다. 네 멤버의 호기심 어린 표정도 잠시, 이들은 무대 위에서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한다. 이에 'Locked On'으로 보여줄 강렬한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Locked On' 뮤직비디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된 가운데, 마침내 비비업으로 뭉쳐 데뷔하는 네 멤버의 성장 스토리를 녹여냈다. 프리 데뷔 싱글 '두둠칫'(Doo Doom Chit)에 이어 세계적 팝스타 도자캣(Doja Cat),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등과 협업한 한나 럭스 데이비스(Hannah Lux Davis)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데뷔곡 'Locked On'은 비비업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곡으로, 키치하면서도 힙한 네 멤버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대중들에게 널리 전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쩔어', 갓세븐 '하드캐리', 트와이스 'ONE SPARK' 등을 만든 프로듀서 이어어택(earattack)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댄스 크루 라치카가 안무 제작을 담당했다.

한편, 비비업은 내달 1일 첫 싱글 앨범 'Locked On'을 공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영상=egoENT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