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몬스타엑스 아이엠, 'LURE' MV 티저 공개 '매혹적 무드 예고'
몬스타엑스 아이엠, 'LURE' MV 티저 공개 '매혹적 무드 예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1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매혹적인 무드를 예고했다.

1일 아이엠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타이틀곡 ‘LURE(루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라틴의 매력을 자랑하는 기타 사운드로 시작된다. 이어 연인과의 행복한 한때를 그리는 아이엠의 모습이 등장,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 라인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물오른 남성미가 풍기는 아이엠의 비주얼 역시 돋보인다. 니트, 수트 등의 스타일링으로 아이엠은 절제된 섹시함부터 시크함까지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모습을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도 사로잡고 있다.

‘LURE’는 사전적 정의로 유혹이라는 뜻을 가진다. 고혹적인 기타 사운드 위 강렬한 비트와 특유의 보컬을 통해 아이엠은 ‘LURE’가 지닌 의미를 한층 강렬하게 전달하며 리스너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아이엠의 세 번째 미니앨범 ‘Off The Beat(오프 더 비트)’에는 ‘LURE’부터 ‘Bust it(버스트 잇)’, ‘X0(엑스오)’, ‘Skyline(스카이라인)’, ‘MMI(엠엠아이)’, ‘nbdy(노바디)’까지 총 여섯 개의 개성 있는 트랙이 담긴다. 그는 이번 신보를 통해 정형화되지 않은 음악적 세계관을 전달하며 아티스트 색을 견고히 다질 계획이다.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