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방예담X윈터, 'Officially Cool' 오늘 공개··· '우리 사인 쿨하니까?'
방예담X윈터, 'Officially Cool' 오늘 공개··· '우리 사인 쿨하니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GF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방예담과 에스파 윈터의 듀엣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방예담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윈터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Officially Cool(오피셜리 쿨)'을 공개한다.

'Officially Cool'은 방예담과 윈터가 첫 보컬 호흡을 맞춘 어반 팝 장르의 듀엣곡으로, 두 사람의 감성적이면서도 완성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엑소, NCT, 소녀시대, 샤이니 등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켄지(KENZIE)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켄지 산하의 작곡팀 kzlab(KENZIE, Andrew Choi, no2zcat, JSONG)이 작곡·작사에 참여했다.

이 노래는 갓 헤어진 연인의 어색하면서도 싱숭생숭한 감정을 그리고 있다. 남은 감정을 숨긴 채 '우리 사이는 쿨하니까'라며 미련 가득한 모습으로 서로를 맴도는, 쿨하지 못한 생각들로 가득한 고민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리스너들의 흥미를 자아낼 전망이다.

방예담과 윈터가 함께 출연하는 'Officially Cool'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마치 청춘 드라마를 보는 듯한 풋풋한 감성을 뽐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고, 서로를 향한 복잡미묘한 감정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뮤비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방예담과 윈터의 첫 듀엣곡 'Officially Cool'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