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화사, 20일 첫 단독 팬콘 'Twits' 연다
화사, 20일 첫 단독 팬콘 'Twits' 연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4.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사진=피네이션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화사(HWASA)가 20ㅇㄹ 첫 단독 팬콘을 연다.

화사는 오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Seoul (화사 첫 번째 팬콘 투어 트위츠 인 서울)’을 개최하고 팬덤 ‘Twits(트위츠)’를 만난다. 이에 앞서 지난 2일 오후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시작됐다.

이번 팬콘은 화사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으로 팬들을 마주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깊다. 화사는 데뷔 이후 약 10여 년간 펼쳐온 음악 세상을 엿볼 수 있는 세트리스트는 물론, 오랜 기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선물 같은 코너들로 추억을 선사할 준비에 한창이다.

또한 화사는 최근 팬콘 투어 추가 개최국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5월 11일 홍콩, 6월 16일 타이베이, 6월 22일 싱가포르 공연을 확정한 화사는 더욱 다양한 국가와 도시의 ‘Twits’를 찾아갈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해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으로 이적한 화사는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와 ‘Chili(칠리)’를 연속해서 히트시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뿐만 아니라 tvN ‘댄스가수 유랑단’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이른바 ‘화사 효과’를 보여주기도 했다.

올해 1월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뉴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K팝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임을 여실히 증명한 화사. ‘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Seoul’을 시작으로 2024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그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더해진다.

화사는 팬콘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